본문 바로가기
읽고보고

세계최대 스크린에서 아바타!!

by 함피 2010. 1. 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 최대 스크린, 영등포 CGV 스타리움에서 아바타를 보았다.
최대 스크린에 3D!
3D를 별로 기대 안했었는데 놀랍다!!
나중엔 적응되지만 처음엔 여기저기서 와우~ 소리가 나온다.

아바타 영화 자체만으로도 정말 훌륭하다.
판도라 행성으로 여행을 다녀온것만 같다.
그 아름다운 행성!
그래서 판도라 행성이 공격을 받을 때 격분했다.
아마 영화를 본 사람은 모두 그랬을것이다.
그리고 네이티리에게 빠져버렸다.

다시한번 보고 싶다.
다음에는 용산CGV 아이맥스에서!



1월21일 일산IMAX 에서 다시 보았다.
그러나 IMAX 는 사실 진정한 3D라고 보기 힘들정도였다. (사실 말하자면 돈이 아까울 정도였다)
화질이 좋다는 글을 여기저기서 보았으나
스타리움에 비하여 화질이나 3D구현이나 좋은것이 하나도 없었다.
일산 IMAX만 좀 이상한건지 모르겠지만
스타리움의 3D가 훨씬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